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23
배송/반품/교환
Q. 상품 구매 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Q. 상품 구매 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A. 배송준비중 / 신규주문 상태까지만 즉시 변경 가능합니다.

    * 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,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22
제품문의
Q. 상품을 대량 구매할 경우 재고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    A :

    Q. 상품을 대량 구매할 경우 재고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

    A.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상품 클릭 후 > 상품 썸네일 하단 [대량구매문의]로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21
제품문의
Q. 품절 상품은 재판매 안되나요?
    A :

    Q. 품절 상품은 재판매 안되나요?


    A. '오아시스 쇼핑' 실 재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.

    따라서, 재고가 없으면 구입이 불가능한 상태이며, 재입고 되는대로 판매도 다시 시작합니다.

   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20
배송/반품/교환
Q.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    A :

    Q.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

    A. 로그인 후 주문 조회 > 해당 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.

    택배사에서는 배송 완료가 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, 기사님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

    연락이 안 되거나 배송 내역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'오아시스 쇼핑' 고객센터(070-4012-7879)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19
배송/반품/교환
Q.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?
    A :

    Q.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?


    A. 토/일요일 혹은 휴무 기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.

    도서나 산간 지역의 경우 2~4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18
배송/반품/교환
Q. 배송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Q. 배송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?


    A. 상품이 택배로 발송되어 배송 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.

17
배송/반품/교환
Q. 한 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?
    A :

    Q. 한 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?


    A.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따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 가능합니다.


16
배송/반품/교환
Q.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Q.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상품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불량 상품 배송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반품 요청에 사유를 기재하여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4012-7879)혹은 QnA에 원하시는 사후 관리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15
주문/결제
Q.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결제 취소하면 바로 통장으로 환불되나요?
    A :

    Q.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결제 취소하면 바로 통장으로 환불되나요?


    A. 고객님의 계좌번호는 개인의 신용정보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서 조회 또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Q&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과 함께, 환불 받을 [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]를 접수해주셔야지만 처리되고 있습니다.

14
주문/결제
Q. 환불은 언제쯤 확인 가능한 거죠?
    A :

    Q. 환불은 언제쯤 확인 가능한 거죠?


    A. 카드결제/계좌이체 건은 반품 보내신 뒤 최대 6일, 무통장 결제 건은 반품 보내신 뒤 대략 일주일정도 소요가 됩니다.

    무통장건 같은 경우, 미리 환불계좌 [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]를 QnA게시판에 작성 해주셔야 환불처리 진행이 빨라지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13
주문/결제
Q. 주문 취소 접수했는데, 내역 확인이 안돼요
    A :

    Q. 주문 취소 접수했는데, 내역 확인이 안돼요


    A. 고객님께서 [주문조회]페이지의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, '오아시스 쇼핑'에 접수되어 오후 6시 전 접수 건은 당일 취소 처리되어 대략 1일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.
    오후 6시 이후 건은 다음날 오전 중으로 취소되어 당일취소가 되지 않아 카드사에서 5일~7일정도 소요되어 취소처리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환불완료는 해당 카드사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"입금 후 주문취소"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.

    *주의 사항

    1. 주문취소는 배송준비단계 까지 가능하며, 배송준비단계 경우에도 오후 2시이후 배송이 이미 진행되었을 경우 제품이 반송될 때까지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    2. 이때 사용하셨던 쿠폰에 대해서는 환급 처리가 진행되지 않사오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(무통장에 대한 주문취소는 취소접수 후, 문의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[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]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)
12
주문/결제
Q. 상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    Q.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. *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




    교환 처리과정 (동일 제품일때의 교환)

    1. 로그인 후 > 주문 조회 > 해당상품 주문번호 클릭 > 반품신청 > 반품사유 선택 후 하자여부와 교환신청 기재 후 접수.

    2. 본사에서 고객님의 교환신청 확인 후, 회수처리 진행

    3. 본사 쪽 회수처리 완료 후 1~2일뒤에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집으로 방문하시면, 고객님께서 상품 동봉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4. 물류도착 검수 확인 후 새 상품으로 확인하여 발송. 발송 시 송장번호 고객님의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발송.
       (교환까지 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, 맞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)





    *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



   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    구매하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, 교환을 원하는 상품을 재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은 기존의 반품 절차와 동일합니다.




    반품 절차안내>
    1. 홈페이지 : 로그인 > 주문 조회 > 주문상세보기 > 반품할 상품선택 > 반품사유 기재 > 반품요청

    2.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진행 하시면,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.
    (사은품은 정상적으로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)

    3. 초기 배송비는 오아시스 쇼핑에서 부담하며, 회수 되는 반품택배 비용은 택배기사님 방문 시 현장에서 2,500원 지불하여 주셔야 합니다.(제주도 반품비용 5,000원 현장 지불)
    (착불도착 또는 현장 미지불시 환불불가)

    4.반품이 '오아시스 쇼핑' 본사에 도착 후 1~2일정도 검수 일이 소요되어 확인되면 카드와 계좌이체는 확인당일 취소요청이 들어가고, 무통장은 2~3일 후 환불 액이 입금됩니다
    (카드와 계좌취소의 경우 카드사와 은행에서 취소 완료되는데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)



    *주의사항
    반품 보내주실 때 간혹 배송비를 동봉해서 보내주시는 경우 이때 분실되는 현금은 저희 측에서 책임질 수 없으니, 꼭 현장에서 기사님께 택배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
     (현금2,500원, 캐리어 상품 혹은 제주도 및 산간지역 :4,000원)


    반품주소: 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14 아이티에스 (대천동 590-2)


    교환 처리과정 (동일 제품일때의 교환)

    1. 로그인 후 > 주문조회 > 해당상품 주문번호 클릭 > 반품신청 > 반품사유 선택 후 하자여부와 교환신청 기재 후 접수.

    2. 본사에서 고객님의 교환신청 확인 후, 회수처리 진행

    3. 본사 쪽 회수처리 완료 후 1~2일뒤에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집으로 방문하시면, 고객님께서 상품 동봉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4. 물류도착 검수 확인 후 새 상품으로 확인하여 발송. 발송 시 송장번호 고객님의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발송.
       (교환까지 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, 맞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)




11
주문/결제
Q.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Q.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* 입금 전 주문취소 (무통장)
   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* 입금확인 후 주문취소
    -무통장-
    1:1 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/주문자 성함/환불 받으실 계좌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요청 후 2~3일 오후 5시전으로 환불 금액 들어갈 예정입니다.




    -신용카드/ 계좌이체-
    고객님께서 접수취소 신청 > 본사에서 접수취소 확인 > 카드 승인취소 처리 > 카드사(은행)로 승인취소 요청이 넘어가 4~5일 후 처리 완료 되고 있습니다.



    *주의 사항


    1. 상품준비중, 배송 중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십니다

    2. 상품준비중, 배송 중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여 반품접수를 하셔야 합니다.
       마이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. 환불일은 반품일로 부터 최대 10일정도 소요됩니다.
10
주문/결제
Q.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Q.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A. 반품 시,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 한 후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    신용카드 결제
    반품이 확인되는 당일 신용카드 승인취소를 하게 됩니다. 이후 카드사에서 5~7일정도 소요되어 환불이 완료됩니다.
    환불진행 중 카드대금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금액이 빠져나가고 다음달 대금결제에서 차감됩니다.

    무통장입금 결제
    무통장 및 에스크로로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(1:1문의 게시판, 고객센터) 알려 주시면 다음날 오후5시이전으로 입금됩니다.
    단,계좌번호 확인일이 금요일인 경우 주말이 지난 월요일에 입급됩니다.

    계좌이체 결제
    반품이 확인된 당일 계좌이체 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. 해당은행에서 계좌이체를 완료하는데 5~7일정도 소요됩니다.
    해당 처리 기간이 지난 후 이체하셨던 계좌로 입금액이 반환됩니다.
9
회원가입/탈퇴
Q. 이메일과 SMS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Q. 이메일과 SMS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A. '오아시스 쇼핑' 사이트 로그인 후 → 회원정보수정 → SMS 수신여부 / 이메일 수신여부 '수신안함'으로 설정 → 회원정보수정

    순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INSTAGRAM 인스타그램

고객센터

070.4821.1406 070.4821.1406

운영시간

AM09:00 ~ PM6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