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작성자 오아시스쇼핑 (ip:)
  • 작성일 2019-09-18 14:57:3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43
평점 0점

Q.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

A. 로그인 후 주문 조회 > 해당 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.

택배사에서는 배송 완료가 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, 기사님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

연락이 안 되거나 배송 내역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'오아시스 쇼핑' 고객센터(070-4012-7879)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INSTAGRAM 인스타그램

고객센터

070.4821.1406 070.4821.1406

운영시간

AM09:00 ~ PM6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