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상단으로 이동
close open

CS CENTER

  • 070-4821-1406
  • OPEN
    AM 09:00 ~ PM 06:00
  • LUNCH
    PM 12:00 ~ PM 01:00
  • SAT, SUN, HOLIDAY OFF

BANK INFO

  • 국민은행 619201-04-095638
  • HOLDER : 오아시스쇼핑(주)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RECENTLY VIEW (0)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23 [주문/결제]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결제 취소하면 바로 통장으로 환불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고객님의 계좌번호는 개인의 신용정보이기 때문에 고객센터에서 조회 또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        Q&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 성함과 함께, 환불 받을 [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]를 접수해주셔야지만 처리되고 있습니다.

          22 [주문/결제] 환불은 언제쯤 확인 가능한 거죠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카드결제/계좌이체 건은 반품 보내신 뒤 최대 6일, 무통장 결제 건은 반품 보내신 뒤 대략 일주일정도 소요가 됩니다.

            무통장건 같은 경우, 미리 환불계좌 [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]를 QnA게시판에 작성 해주셔야 환불처리 진행이 빨라지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21 [주문/결제] 주문 취소 접수했는데, 내역 확인이 안돼요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고객님께서 [주문조회]페이지의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, 

            '오아시스 쇼핑'에 접수되어 오후 6시 전 접수 건은 당일 취소 처리되어 대략 1일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.
            오후 6시 이후 건은 다음날 오전 중으로 취소되어 당일취소가 되지 않아 카드사에서 5일~7일정도 소요되어 취소처리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        환불완료는 해당 카드사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"입금 후 주문취소"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.


            *주의 사항

            1. 주문취소는 배송준비단계 까지 가능하며, 배송준비단계 경우에도 오후 2시이후 배송이 이미 진행되었을 경우 제품이 반송될 때까지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            2. 이때 사용하셨던 쿠폰에 대해서는 환급 처리가 진행되지 않사오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      (무통장에 대한 주문취소는 취소접수 후, 문의게시판에 환불 받으실 [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]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)


          20 [주문/결제]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*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




            교환 처리과정 (동일 제품일때의 교환)

            1. 로그인 후 > 주문 조회 > 해당상품 주문번호 클릭 > 반품신청 > 반품사유 선택 후 하자여부와 교환신청 기재 후 접수.

            2. 본사에서 고객님의 교환신청 확인 후, 회수처리 진행

            3. 본사 쪽 회수처리 완료 후 1~2일뒤에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집으로 방문하시면, 고객님께서 상품 동봉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4. 물류도착 검수 확인 후 새 상품으로 확인하여 발송. 발송 시 송장번호 고객님의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발송.
               (교환까지 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, 맞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)





            *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



           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            구매하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, 교환을 원하는 상품을 재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은 기존의 반품 절차와 동일합니다.




            반품 절차안내>
            1. 홈페이지 : 로그인 > 주문 조회 > 주문상세보기 > 반품할 상품선택 > 반품사유 기재 > 반품요청

            2.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진행 하시면,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.
            (사은품은 정상적으로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)

            3. 초기 배송비는 오아시스 쇼핑에서 부담하며, 회수 되는 반품택배 비용은 택배기사님 방문 시 현장에서 2,500원 지불하여 주셔야 합니다.(제주도 반품비용 5,000원 현장 지불)
            (착불도착 또는 현장 미지불시 환불불가)

            4.반품이 '오아시스 쇼핑' 본사에 도착 후 1~2일정도 검수 일이 소요되어 확인되면 카드와 계좌이체는 확인당일 취소요청이 들어가고, 무통장은 2~3일 후 환불 액이 입금됩니다
            (카드와 계좌취소의 경우 카드사와 은행에서 취소 완료되는데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)



            *주의사항

            반품 보내주실 때 간혹 배송비를 동봉해서 보내주시는 경우 이때 분실되는 현금은 저희 측에서 책임질 수 없으니, 꼭 현장에서 기사님께 택배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 (현금2,500원, 캐리어 상품 혹은 제주도 및 산간지역 :4,000원)


            반품주소: 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14 아이티에스 (대천동 590-2)


            교환 처리과정 (동일 제품일때의 교환)

            1. 로그인 후 > 주문조회 > 해당상품 주문번호 클릭 > 반품신청 > 반품사유 선택 후 하자여부와 교환신청 기재 후 접수.

            2. 본사에서 고객님의 교환신청 확인 후, 회수처리 진행

            3. 본사 쪽 회수처리 완료 후 1~2일뒤에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집으로 방문하시면, 고객님께서 상품 동봉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4. 물류도착 검수 확인 후 새 상품으로 확인하여 발송. 발송 시 송장번호 고객님의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발송.
               (교환까지 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, 맞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)


          19 [주문/결제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  • * 입금 전 주문취소 (무통장)
             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.



              * 입금확인 후 주문취소
              -무통장-
              1:1 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/주문자 성함/환불 받으실 계좌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요청 후 2~3일 오후 5시전으로 환불 금액 들어갈 예정입니다.




              -신용카드/ 계좌이체-
              고객님께서 접수취소 신청 > 본사에서 접수취소 확인 > 카드 승인취소 처리 > 카드사(은행)로 승인취소 요청이 넘어가 4~5일 후 처리 완료 되고 있습니다.



              *주의 사항


              1. 상품준비중, 배송 중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십니다

              2. 상품준비중, 배송 중 단계부터는 취소가 불가능하여 반품접수를 하셔야 합니다.
                 마이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. 환불일은 반품일로 부터 최대 10일정도 소요됩니다.


          18 [주문/결제] 주문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반품 시,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 한 후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

            신용카드 결제
            반품이 확인되는 당일 신용카드 승인취소를 하게 됩니다. 이후 카드사에서 5~7일정도 소요되어 환불이 완료됩니다.
            환불진행 중 카드대금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금액이 빠져나가고 다음달 대금결제에서 차감됩니다.

            무통장입금 결제
            무통장 및 에스크로로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(1:1문의 게시판, 고객센터) 알려 주시면 다음날 오후5시이전으로 입금됩니다.
            단,계좌번호 확인일이 금요일인 경우 주말이 지난 월요일에 입급됩니다.

            계좌이체 결제
            반품이 확인된 당일 계좌이체 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. 해당은행에서 계좌이체를 완료하는데 5~7일정도 소요됩니다.
            해당 처리 기간이 지난 후 이체하셨던 계좌로 입금액이 반환됩니다.

          17 [회원가입/탈퇴] 이메일과 SMS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'오아시스 쇼핑' 사이트 로그인 후 → 회원정보수정 → SMS 수신여부 / 이메일 수신여부 '수신안함'으로 설정 → 회원정보수정

            순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16 [회원가입/탈퇴] 비밀번호 찾기를 하려는데 가입시 입력했던 메일이 잘못되었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'오아시스 쇼핑' 고객센터(070-4012-7879)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          15 [회원가입/탈퇴] 아이디,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전화상 확인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유선상으로 확인이 불가합니다.

            아이디는 개인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본인 여부 확인이 가능한 고객 이력 확인 후 유선상으로 가능합니다.

            하지만 비밀번호는 '오아시스 쇼핑'사이트 내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여 참고와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14 [회원가입/탈퇴] 해외 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해외 거주자 중 대한민국 주민등록번호 또는 아이핀이 있으신 분과 우리나라 휴대폰 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십니다.

          13 [회원가입/탈퇴] 아이디, 비밀번호 찾기 후 인증 이메일이 안와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'오아시스 쇼핑' 고객센터 070-4012-7879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12 [주문/결제]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'오아시스쇼핑' 사이트 상단 [주문조회]에서 하단 [비회원 로그인/주문 조회]를 통해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11 [회원가입/탈퇴]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'오아시스 쇼핑'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[로그인]을 클릭해보시면 [비밀번호 찾기]가 보이실 겁니다.

            필수로 작성해야 하는 정보 기재 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[본인확인 인증]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10 [회원가입/탈퇴]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회원정보변경은 로그인시 오른쪽 상단 [회원정보수정]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9 [회원가입/탈퇴]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가 모두 기입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고,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        확인 시에도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 070-4012-7879으로 연락주세요.

          8 [배송/반품/교환] 상품 구매 후 주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배송준비중 / 신규주문 상태까지만 즉시 변경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*상품 결제 후 배송준비 작업 등의 과정으로 배송정보, 선택사항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7 [배송/반품/교환]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로그인 후 주문 조회 > 해당 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택배사에서는 배송 완료가 되어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, 기사님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

            연락이 안 되거나 배송 내역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에는 '오아시스 쇼핑' 고객센터(070-4012-7879)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6 [배송/반품/교환]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토/일요일 혹은 휴무 기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.

            도서나 산간 지역의 경우 2~4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5 [배송/반품/교환] 배송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상품이 택배로 발송되어 배송 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      4 [배송/반품/교환] 한 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따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 곳으로만 지정 가능합니다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